Everyday Talk

로그인

닫기
아이디 비밀번호가 기억이 안나세요?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전화 중국어 재수강률 압도적 1위

원어민과 함께 하는 수준별 맞춤 교육과정

중국 현지 강사님과 함께 하는 매일 중국어 교육과정을 경험해 보세요.
12년간 쌓아온 최고의 교육 시스템, 전화 중국어 업체 중 최다 교육 컨텐츠 보유.

에브리데이톡 Everyday Talk
교육과정 > 스마트중국어 > 완성

완성 프리토킹신문토론

매주 업데이트 되는 중국어 신문기사로 수업하는 시사 토론 과정
  • 레벨 6

    레벨

  • 1 개월

    학습기간

  • 999 과

    분량

학습정보

LEVEL6 이상의 수강생 여러분에게 추천드리는 시사토론 수업입니다.

중국어 시사토론을 통해 시사 어휘력 확대와 고급 토론 능력을 향상시키게 됩니다.

 

수업가이드

예습

내강의실 > 오늘의 시사를 통해 매일 제공되는 기사를 수업전에 반드시 읽어주셔야 합니다.

 

본학습

기사 주제를 가지고 원어민 강사님과 토론 식으로 진행됩니다.

핵심 주제어, 시사적인 어휘등에 대해 강사님께서 질문을 하게 됩니다.

 

복습

강사님과 연습 시 나왔던 시사 어휘를 강사님께서 복습자료에 남겨주십니다.

신문기사를 한번 더 읽어보며 토론 내용을 한 번 더 복습합니다.

번호 교재 보기
  • 1 [2022년 5월 27일]韩国造船订单余量688艘……6年来的最大值 샘플보기
  • 2 [2022년 5월 26일]销售额损失六成以上的小工商业者,最高可得到1000万韩元补助
  • 3 [2022년 5월 25일]印度“粮食武器化”全面禁止小麦出口…照此下去泡面也吃不上了
  • 4 [2022년 5월 24일]“未来汽车内部,变身为温暖的暖炕房”,现代汽车公开概念车
  • 5 [2022년 5월 23일]警察准备生-法学院学生“因刑诉法修正案而焦头烂额”“要重新学习变更的刑诉法”
  • 6 [2022년 5월 20일]美国大法院有可能推翻49年前承认女性堕胎权的判例
  • 7 [2022년 5월 19일]首例猪心脏移植患者死因是猪病毒
  • 8 [2022년 5월 18일]摘下口罩的心情
  • 9 [2022년 5월 17일]韩七成20-29岁男性“女人也应该当兵”,七成20-29岁女性“男人就业更便利”
  • 10 [2022년 5월 16일]居家上班
  • 11 [2022년 5월 13일]60岁以上人群在线消费在2年内激增2.5倍
  • 12 [2022년 5월 12일]“今年秋天新冠肺炎或将再次流行…第4次接种与否非常重要”
  • 13 [2022년 5월 11일]中等收入家庭,即使“用尽灵魂”在首尔贷款可以买到的100套公寓中不到3套
  • 14 [2022년 5월 10일]世界四大粮仓全遭破坏…全球餐桌物价进入紧急状态
  • 15 [2022년 5월 9일]7周岁儿童从4月开始每月可获得10万韩元的儿童津贴
  • 16 [2022년 5월 6일]机场乘客安检时间将从37秒缩短为7秒
  • 17 [2022년 4월 29일]韩国政府:发放职业比赛“半价门票”40万张,住宿费最多支援3万韩元
  • 18 [2022년 4월 28일]去年没有拿到最低工资的322万名劳动者
  • 19 [2022년 4월 27일]重回日元贬值时代
  • 20 [2022년 4월 26일]“新冠患者丧失嗅觉和味觉或系脑损伤所致”
  • 21 [2022년 4월 25일]白烟之中“嘡嘡嘡”…纽约地铁通勤路上发生枪击案至少造成29人受伤
  • 22 [2022년 4월 22일]时隔40年的通货膨胀恐慌
  • 23 [2022년 4월 21일]64%的MZ一代:“即使价格贵也愿意购买实践ESG经营企业的产品”
  • 24 [2022년 4월 20일]日本引入“出人头地奖学金”…助学贷款可延期至年薪达到300万日元再还
  • 25 [2022년 4월 19일]在安装监控摄像头监视学习的父亲面前…名门高中儿子最后的选择
  • 26 [2022년 4월 18일]室外或可无需佩戴口罩…“疫情趋稳考虑解除室内戴口罩以外的防疫措施”
  • 27 [2022년 4월 15일]为4人送上新生命后离开人世的“10岁天使”
  • 28 [2022년 4월 14일]出口100件商品的钱,可以进口87件……贸易环境9年来最差
  • 29 [2022년 4월 13일]公交车变高25厘米,公寓天花板变高20厘米的原因
  • 30 [2022년 4월 12일]“什么都好卖”韩日贸易春风习习
  • 31 [2022년 4월 11일]2030一代,去年在硬币交易所投入19万亿韩元
  • 32 [2022년 4월 8일]汝矣岛-石村湖樱花路时隔3年再次向市民开放
  • 33 [2022년 4월 7일]新冠疫情导致物价负担加重,低收入层是高收入层的1.4倍
  • 34 [2022년 4월 6일]在新冠疫情不景气的情况下,炸鸡销售额一枝独秀……“外卖的力量”
  • 35 [2022년 4월 1일]“世纪美男”阿兰•德龙决定安乐死
  • 36 [2022년 3월 31일]50多岁的基础疾病患者从今天开始进行“自助居家治疗”
  • 37 [2022년 3월 30일]因新冠疫情而使用照顾家人休假的劳动者,最多可获得50万韩元补助
  • 38 [2022년 3월 29일]未接种疫苗的学生,即使家人被确诊也可以上学
  • 39 [2022년 3월 28일]“东日本大地震级的震荡”…福岛发生7.3级强烈地震导致新干线脱轨
  • 40 [2022년 3월 25일]“看不见前方的她们都拥有一个共同的身份‘母亲’”…3名盲人母亲的养育记《只是妈妈》
  • 41 [2022년 3월 24일]“阿米,想你们了”…回归国内舞台的BTS
  • 42 [2022년 3월 23일]不能去学校上课,只好去上补习班……去年课外教育费用达23万亿韩元,创历史最高纪录
  • 43 [2022년 3월 22일]猪心脏移植患者在两个月后死亡…是否是因为排斥反应尚不得而知
  • 44 [2022년 3월 21일]中国“铁链女”风波…政协委员提出“收集DNA信息防止买卖人口”
  • 45 [2022년 3월 18일]国际油价有望突破200美元…70年代石油危机的噩梦来临
  • 46 [2022년 3월 17일]“来教会要有乐趣啊”,打理酒店级咖啡厅的牧师
  • 47 [2022년 3월 16일]新冠自检套装供不应求,三星电子支援相关生产企业
  • 48 [2022년 3월 15일]现代汽车捐款50亿韩元,三星捐款30亿韩元,SK捐款20亿韩元,乐天-KB-新韩捐款10亿韩元
  • 49 [2022년 3월 14일]开学第一天,未能上学的幼小初高中生达16万人
  • 50 [2022년 3월 11일]在新冠疫情下度过2年的2年制大学
  • 51 [2022년 3월 10일]进击的日本机器人掌控了全球工厂的一半
  • 52 [2022년 3월 8일]韩结婚人数创新低…首次跌破20万对
  • 53 [2022년 3월 7일]“外国人可以,为什么我不行?”……青年希望存款逆向歧视引争议
  • 54 [2022년 3월 4일]全球物价恐慌,美国“拼命应对”,韩国银行考虑放松银根
  • 55 [2022년 3월 3일]首尔去年月租交易量突破7万件…创下自统计以来的历史最高纪录
  • 56 [2022년 3월 2일]“房屋空置税”
  • 57 [2022년 2월 28일]2025年大阪世博会,出租车有望在空中飞行
  • 58 [2022년 2월 25일]染发洗发水之争
  • 59 [2022년 2월 24일]中国足球的“迷思”
  • 60 [2022년 2월 23일]脊髓植入电极…下肢瘫痪患者重新行走
  • 61 [2022년 2월 22일]首尔、大田试发放电子驾照…7月推广至全国
  • 62 [2022년 2월 21일]“新冠清零”中国封锁小城市...国际铝价暴涨6%
  • 63 [2022년 2월 18일]山寨名牌族
  • 64 [2022년 2월 17일]虽然都拍完了,但是票房不好说…韩国电影大片遭遇“上映冰河期”
  • 65 [2022년 2월 16일]每月向贫穷母亲支付333美元…孩子们变聪明了
  • 66 [2022년 2월 15일]打开昌德宫日月五峰图…出现大量1840年科举考试答卷
  • 67 [2022년 2월 14일]导致建设施工中断的“一号恐惧症”
  • 68 [2022년 2월 11일]“虐待并杀害10多岁女儿”的继母被判处有期徒刑30年…《郑仁法》首次适用的判例
  • 69 [2022년 2월 10일]仅铺上桌布就觉得食物更美味的理由
  • 70 [2022년 2월 9일]韩国9人首次服用“口服药物”,多人“症状好转”
  • 71 [2022년 2월 8일]金惠秀、河正宇…Netflix今年将推出25部韩国作品
  • 72 [2022년 2월 7일]圣水洞商住两用建筑内发生的振动,不排除偶像群舞引发“共振”的可能性
  • 73 [2022년 2월 4일]每天50万吨的“垃圾大流行”,不能就这样放任不管
  • 74 [2022년 2월 3일]汤加火山爆发引发“蝴蝶效应”...一万公里外的秘鲁发生石油泄漏
  • 75 [2022년 1월 28일]MZ一代的血泪
  • 76 [2022년 1월 27일]财产115万亿韩元,“币安”创始人成为亚洲首富
  • 77 [2022년 1월 26일]转基因猪心脏首次移植给人类…“血压正常,完全成了他的心脏”
  • 78 [2022년 1월 25일]“公司出机票钱,随便在哪办公”…雅虎日本向员工开出的破格优惠
  • 79 [2022년 1월 24일]“碎片像喷气式飞机一样飞进来,觉得自己要死了”…公寓外墙倒塌的瞬间
  • 80 [2022년 1월 21일]为什么不能阻止大型仓库火灾和消防员殉职、翻版惨案?
  • 81 [2022년 1월 20일]大型超市-百货店10日起适用防疫通行证
  • 82 [2022년 1월 19일]巴西岩壁坍塌,砸到游船…造成6人死亡,20人失踪
  • 83 [2022년 1월 18일]每吨土含水120g...中国研究所发现“月球表面有水存在”的首个现场证据
  • 84 [2022년 1월 17일中国西安孕晚期孕妇...等待新冠检测流产
  • 85 [2022년 1월 14일]全球绝无仅有的“韩国年龄”就此打住
  • 86 [2022년 1월 13일]三星110英寸、LG 97英寸…今年将上演超大型高清电视大战
  • 87 [2022년 1월 12일]年终奖最多18万美元…苹果大手笔发钱是因为脸书?
  • 88 [2022년 1월 11일]100年以来首次开放的海云台长山山顶
  • 89 [2022년 1월 10일]3日起防疫通行证将适用有效期…从10日起违反者将被罚款
  • 90 [2022년 1월 7일]韩国研究机构:“如果不减少温室气体排放,21世纪后期的夏天将达到170天。”
  • 91 [2022년 1월 6일]这次是韩国型SF…《寂静的大海》能否将《鱿鱼游戏》的气势延续下去?
  • 92 [2022년 1월 5일]老年人大国日本“医疗费激增,糖尿病、高血压等处方回收再利用”
  • 93 [2021년 1월 4일]企业称“今年的目标是撑下去”
  • 94 [2021년 12월 30일]禁止夜间健身引发退款纠纷:会员们“违约金不合理” VS 健身房“我们也受到打击”
  • 95 [2021년 12월 29일]“孩子们,如果我死了打开iPhone”
  • 96 [2021년 12월 28일]鲫鱼饼还活着……广藏市场的“鲫鱼饼圣地”排起了长队
  • 97 [2021년 12월 27일]“从天而降”…中国高速桥梁垮塌致四死八伤
  • 98 [2021년 12월 24일]通过虚拟货币投资赚到40亿韩元后辞职的三名年轻人
  • 99 [2021년 12월 23일]美国法院判决“卖酒给酒后驾驶者的店家,向遗属赔偿356万亿韩元”
  • 100 [2021년 12월 22일]KAIST将在纽约建立“企业型校园”

개인정보취급방침

닫기
개인정보보호정책

(현행 시행일자 2009년 10월 20일)

당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취급방침을 명시하여 회원이 온라인상에서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를 취하는지 알려드립니다.
당사 개인정보취급방침은 정부의 법률 및 지침의 변경과 당사의 약관 및 내부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이를 개정하는 경우 회사는 변경사항에 대하여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 회원님께서는 사이트 방문 시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3.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5. 개인정보의 제공 및 공유
6. 개인정보취급 위탁 및 해외이전
7.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8.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관리적 대책
9.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10.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상담/신고

11. 부칙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개인정보는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실명, 주민등록번호 앞자리 등의 사항으로 당사 회원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당사가 수집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①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1)컨텐츠 제공,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구매 및 요금 결제, 요금추심
② 회원 관리
1)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2) 가입 의사 확인, 가입 여부 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 사항 전달
③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1)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게재, 접속 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광고를 의뢰한 개인이나 단체에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① 최초 회원가입 시 회원식별 및 최적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은 정보를 수집합니다. - 필수항목: 이름, 주민등록번호 앞자리, 아이디, 비밀번호, 주소,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이 메일 주소
②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 처리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결제기록

[수집방법]
당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① 홈페이지를 통한 회원가입, 상담 게시판, 배송 요청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① 상거래 관련 보존 개인정보
- 보존항목: 상거래이력
- 보존근거: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당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거나, 보유 및 이용기간이 경과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파기절차
-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②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하고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5. 개인정보의 제공 및 공유
원칙적으로 당사는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목적에 한해서만 이용하며 타인 또는 타기업 기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①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정보수집 또는 정보제공 이전에 회원님께 비즈니스 파트너가 누구인지, 어떤 정보가 왜 필요한지, 그리고 언제까지 어떻게 보호/관리되는지 알려드리고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회원님께서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추가적인 정보를 수집하거나 비즈니스 파트너와 공유하지 않습니다.
②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6. 개인정보취급 위탁 및 해외이전
[위탁사항]
당사는 전문적인 고객지원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취급 업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보호의 안전을 기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 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유출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위탁계약 내용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 위탁업체]
① 위탁업체명: 택배
-위탁업무: 주문상품 배송
② 위탁업체명: 전화, 화상 영어 교육 업체
-위탁업무: 전화영어 수업, 레벨테스트 등
③ 위탁업체명: 결재대행사
-위탁업무: 수강료 결재 등

[해외이전]
합리적인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주)깊은사랑이 투자해 중국에 설립한 Deep Love Education Consulting(Jiangsu) Co., Ltd의 임직원에게 기본적인 회원의 개인정보가 활용됩니다. 회원성명, ID, e-MAIL, 전화번호가 중국어강의 및 사후서비스를 위해 활용되며 본사 관리직원의 감독하에 개인정보는 철저히 관리됩니다.
- 개인정보가 이전되는 방법: 사이트 관리자 계정을 통한 열람
- 개인정보 이용목적: 학습 서비스 제공
- 개인정보 이용/보유기간: 레벨테스트 신청 시부터 수업종료 시까지 이용, 회원탈퇴 시 즉시 파기

7.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 및 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회원님 개개인에게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당사는 회원님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사용자의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조그마한 데이터 꾸러미로 회원님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① 쿠키의 사용 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깃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② 쿠키 설정 거부 방법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 브라우저에서 관련 기능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단,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의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8.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관리적 대책
1) 기술적인 대책
①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③ 당사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적용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④ 당사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 또는 SET)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⑤ 해킹 등에 의해 귀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외부로부터의 침입을 차단 하는 장치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2) 관리적인 대책
① 위와 같은 노력 이외에 회원님 스스로도 제3자에게 비밀번호 등이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합니다. 특히 비밀번호 등이 공공장소에 설치한 PC를 통해 유출되지 않도록 항상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님의 ID와 비밀번호는 반드시 본인만 사용하시고 비밀번호를 자주 바꿔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② 당사는 개인정보 취급직원을 개인정보 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및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 한 자로 엄격히 제한하고 담당직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본 정책의 준수를 강조 하고 있으며, 감사위원회의 감사를 통하여 본 정책의 이행사항 및 담당직원의 준수여부를 확인 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바로 시정조치하고 있습니다.

9.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 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 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당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당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10.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상담신고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당사는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고객의 개인정보와 관련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또는 개인정보관리담당자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ㆍ성명: 차재선
ㆍ소속: ㈜상상에이앤이
ㆍ연락처: 1877-7014

▣ 개인정보 관리담당자
ㆍ성명: 차재선
ㆍ소속: ㈜상상에이엔이
ㆍ연락처: 1877-7014

개인정보침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대검찰청 인터넷범죄 수사 센터,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
* 전화: 1336
* URL: http://www.cyberprivacy.or.kr/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 전화: 02-3480-3600
* URL: http://icic.sppo.go.kr/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 센터]
* 전화: 02-392-0330
* URL: http://www.ctrc.go.kr/

11. 부칙
법령,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사항 시행일의 7일전부터 당사 사이트의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합니다.

이 개인정보취급방침은 2009년 10월 20일부터 적용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변경공고일자: 2009년 10월 15일
개인정보취급방침 시행일자: 2009년 10월 20일
개인정보취급방침 교정일자: 2016년 05월 19일

[출처]에브리데이톡
에브리데이톡의 자료를 불법 사용할경우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문의전화 : 1599-1898
문의메일 : js.cha@sangsangane.com
에브리데이톡 : www.everydaycn.com

회원약관

닫기
회원약관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상상에이앤이가 운영하는 사이트(www.everydaycn.com, 이하 ‘사이트’라 합니다)에서 제공하는 중국어 교육 서비스인 매일중국어 서비스(이하 “서비스”라고 합니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의 기본적인 권리와 책임 및 기타 중요 사항을 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약관의 효력 및 적용과 변경)
1.이 약관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주) 상상에이앤이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고 회원의 정당한 권리를 부당하게 침해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주) 상상에이앤이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 그 적용일자 및 주요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이하 “효력발생일”이라 합니다)로부터 7일 전부터 효력발생일 전일까지 사이트의 공지사항을 통해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의 권리 또는 의무에 관한 중요한 규정의 변경은 최소 30일전에 공지하고 개정약관을 회원이 등록한 전자우편(e-mail)으로 발송하여 통지합니다.
4.(주)상상에이앤이가 제2.3.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공지일 또는 통지일로부터 30일 내에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는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회원 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6.회원은 약관의 변경에 대하여 주의의무를 다하여야 하며, 변경된 약관의 부지로 인한 회원의 피해는 (주)상상에이앤이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3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주)상상에이앤이가 정한 서비스 개별이용약관, 세부이용지침 및 규칙 등의 규정을 따르게 됩니다.

제 4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회원: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주)상상에이앤이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ID(회원고유번호)와 Password(비밀번호)를 발급받은 자를 말합니다.
2.이용고객: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주)상상에이앤이와 이용계약을 체결하려고 하는 자를 말합니다.
3.ID(회원고유번호): 회원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주)상상에이앤이가 승인하여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4.PASSWORD(비밀번호): 서비스 이용 시 ID와 일치하는 이용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회원 자신이 설정, 관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녹취파일: 수업내용을 녹취하여 사이트를 통해 이용자에게 제공되는 음성파일을 말한다.
6.게시물: 회원이 서비스에 게시 또는 등록하는 부호(URL 포함), 문자, 음성, 음향, 영상(동영상 포함), 이미지(사진 포함), 파일 등을 말합니다.

제 5조 (이용계약의 성립)
1.서비스 이용계약은 이용고객이 이 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합니다”를 선택하고, (주)상상에이앤이가 정한 신청양식을 작성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신청한 후, (주)상상에이앤이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2.이용고객이 전항의 “동의합니다”를 선택하고 신청양식을 작성하는 것은 이 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내용을 숙지하고, (주)상상에이앤이가 서비스 이용을 위해 운영하는 각종 정책(예: 저작권 정책, 서비스 세부이용지침 등)과 수시로 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는 것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제 6조 (이용신청 시 기재 사항)
이용신청 시 사이트의 회원 가입 화면에서 (주)상상에이앤이가 요청하는 소정의 정보(ID, 이름, 생년월일, 패스워드,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 계정 등)를 온라인 양식의 신청서에 기재하여야 합니다.

제 7조 (이용신청의 승낙 및 제한)
1.(주)상상에이앤이는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이용고객에 대하여 업무상, 기술상 지장이 없는 한 접수순서에 따라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2.(주)상상에이앤이는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이용신청의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① . 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② . 실명이 아니거나 다른 사람의 명의사용 등 이용자 등록 시 허위로 신청하는 경우.
③ . 이용자 등록 사항을 누락하거나 오기하여 신청하는 경우.
④ . 기타 (주)상상에이앤이가 정한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3.(주)상상에이앤이는 회원의 자격에 따라 서비스 이용범위를 세분화 할 수 있습니다.

제8조 (이용 계약 사항의 변경)
1.회원은 (주)상상에이앤이가 정한 절차에 따라 언제든지 본인의 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2.회원은 서비스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동되었을 경우 지체 없이 회원정보를 수정하여야 합니다.
3.회원이 제8.2.항을 이행하지 아니함으로 인하여 교재의 발송오류, 중요정보 미전달 등이 발생하는 경우 이에 따른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주)상상에이앤이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9조 (서비스의 이용게시)
1.(주)상상에이앤이는 회원의 이용신청을 승인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다만, 유료 서비스를 포함한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결제가 완료된 이후 또는 (주)상상에이앤이가 지정한 일자, 시점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2.(주)상상에이앤이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사이트에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10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1.사이트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시스템 점검, 증설과 교체 및 고장 등의 이유로 (주)상상에이앤이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주)상상에이앤이는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2.(주)상상에이앤이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11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1.(주)상상에이앤이는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2.(주)상상에이앤이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① . 서비스용 설비의 확장,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② . (주)상상에이앤이가 통제하기 곤란한 사정으로 불가피하게 서비스 중단이 필요한 경우
③ . 서비스 이용양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④ .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주)상상에이앤이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⑤ . 기타 정전,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3.(주)상상에이앤이는 제11.2. 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실을 사전에 통지합니다. 다만, (주)상상에이앤이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운영자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장애 등)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4.(주)상상에이앤이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라 하더라도 서비스가 (주)상상에이앤이의 귀책사유로 인해 진행되지 않은 경우 (주)상상에이앤이는 무상으로 진행되지 못한 수업일수만큼의 수업연기 또는 보강을 제공합니다.
5.수업은 평일에 이루어지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주말 특별상품에 한해 주말수업이 가능합니다.
6.서비스의 1달은 수업일 기준 20회를 기준으로 합니다.
7.보강 및 연기신청은 매 구매 달마다 3회씩 보강 및 연기 권한이 주어집니다. 보강 또는 연기신청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고객의 귀책사유에 의해 정상적인 수업이 이루어 지지 않았다면, (주)상상에이앤이는 해당 수업을 진행한 것으로 간주하고, 별도의 보강 또는 연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12조 (ID와 PASSWORD의 관리)
1.회원은 ID와 PASSWORD를 스스로의 책임하에 관리하여야 하며, 회원이 ID와 PASSWORD를 소홀히 관리하거나 무단양도, 대여 등을 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2.회원은 자신의 ID 및 PASSWORD가 도난, 유출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그 사실을 매일중국어에 통지하고 (주)상상에이앤이의 안내에 따르도록 합니다.
3.회원의 ID가 중복되거나 서비스 운영에 지장을 가져올 수 있을 경우 (주)상상에이앤이는 상당한 기간을 정하여 회원에게 ID를 변경할 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 (주)상상에이앤이는 사이트 통합, (주)상상에이앤이의 중요정책 변경에 따라 ID의 본질적인 부분을 변경하지 아니하는 방법으로 ID를 일괄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주)상상에이앤이는 사전 그 변경사실을 통지합니다.

제13조 (회원의 게시물)
1.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로 인해 회원 개인에게 발생하는 손실이나 문제는 회원 개인의 책임이므로, 게시물 작성 시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합니다.
2.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을 게시하거나 전송할 수 없으며, (주)상상에이앤이는 서비스 내에 존재하는 게시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게시물을 삭제, 이동, 등록거부 등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상상에이앤이는 게시물에 관련된 세부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각종 게시물을 등록하거나 삭제하여야 합니다.

① . 매일중국어,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②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는 경우
③ .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④ . (주)상상에이앤이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⑤ . 법령을 위반하거나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방식으로 정치적, 종교적 분쟁을 야기하는 경우
⑥ .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
⑦ .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 사칭하여 작성한 내용이거나, 타인이 입력한 정보를 무단으로 위·변조한 내용인 경우
⑧ . 동일한 내용을 중복하여 다수 게시하는 등 게시의 목적에 어긋나는 경우
⑨ . 기타 관계 법령 및 (주)상상에이앤이의 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3.(주)상상에이앤이는 회원의 게시물이 제2항 각 호에 해당하는지 판단하기 어렵거나 게시물에 관련된 이해당사자 간에 다툼이 있거나 또는 예상되는 경우 해당 게시물에 대한 접근을 임시적으로 차단하는 조치(이하 ‘임시조치’라 합니다)를 취할 수 있습니다.
4.제3항에 따른 임시조치의 기간은 30일 이내로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동 기간 내에 관련기관의 유권해석, 판결 등이 나오지 않거나 이해당사자 간에 합의가 성립되지 않는 등 (주)상상에이앤이가 임시조치를 해지할 수 없는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제14조 (게시물의 저작권 등)
1.이용자가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습니다. (주)상상에이앤이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매일중국어에 귀속합니다.
2.이용자는 자신이 게시한 게시물을 (주)상상에이앤이가 국내외에서 다음 각 호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허락합니다.
3.전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주)상상에이앤이가 이용자의 게시물을 전항 각 호에 기재된 목적 이외에 상업적 목적(예: 제3자에게 게시물을 제공하고 금전적 대가를 지급받는 경우 등)으로 사용할 경우에는 사전에 전화, 메일 등의 방법으로 해당 이용자로부터 동의를 얻습니다.
4.이용자가 사이트에 게재한 게시물은 전적으로 회원의 의지에 의해 게재한 것이므로 (주)상상에이앤이는 이용자가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 관련 분쟁에 책임이 없으며, 게시자인 이용자에 책임이 귀속됩니다.
5.회원이 탈퇴를 하거나 회원 자격을 상실한 경우에 본인 계정에 기록된 게시물은 삭제됩니다. 다만, 제3자에게 의하여 스크랩, 펌, 담기 등으로 다시 게시된 게시물과 공용 서비스 내에 기록된 게시물 등 다른 이용자의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6.(주)상상에이앤이는 합병, 영업양도, 운영하는 사이트간의 통합 등의 사유로 원래의 게시물의 내용을 변경하지 않고 게시물의 게시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15조 (제공 서비스)
1.(주)상상에이앤이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 전화, 화상강의 서비스
② . 동영상 강의 서비스
③ . 레벨테스트 서비스
④ . 교육 정보 제공 및 상담 서비스
⑤ . 그 외 다양한 중국어교육 관련 서비스

2.제1항 각호의 서비스 이용의 승인 시기는 (주)상상에이앤이가 별도 고지하지 않는 한 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는 즉시 개시됩니다. 다만, 일부 서비스는 유료로 제공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요금과 사용조건, 결제방법 등은 별도 고지하는 절차에 따릅니다.
3.제1항 각호의 일부 서비스는 별도의 프로그램이나 어플리케이션 등을 설치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상상에이앤이는 프로그램이나 어플리케이션의 설치 시 삭제방법, 설치경로 등을 별도 고지합니다.
4.(주)상상에이앤이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e-mail, SMS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원하지 않을 경우 (주)상상에이앤이가 지정하는 방법에 따라 정보의 수신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5.서비스 이용료에 대한 환불은 회원이 결제하였던 수단을 통해 환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기일 경과 등의 사유로 결제하였던 수단으로 환불이 어려운 경우에는 현금으로 환불할 수 있습니다.
6.(주)상상에이앤이는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 추가 또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 추가 또는 삭제된 서비스의 내용을 명시하여 관련 서비스 화면에서 고지합니다.

제16조 (전화강의 서비스)
1.전화강의 서비스는 강사가 회원이 정한 시간에 회원이 지정한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어서 정해진 시간 동안 중국어회화 강의 등의 수업을 진행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2.전화강의 서비스는 유료로 제공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요금과 사용조건, 결제방법 등은 별도 고지하는 절차에 따릅니다.
3.전화강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은 자신의 휴대전화 등의 통화수단을 전화강의 서비스 진행 시간 동안 통화가 가능한 상태로 유지하여야 합니다.
4.회원은 전화강의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 지정한 전화번호가 변경되었을 시 이를 지체 없이 매일중국어에 알려서 전화강의 서비스 제공이 원활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5.각 회 별 전화강의 서비스의 제공은 (주)상상에이앤이가 회원이 정한 시간에 회원이 지정한 전화번호로 전화를 거는 것으로서 개시됩니다. (주)상상에이앤이는 회원의 응답이 없을 경우 [3]회 이상 전화 통화를 시도합니다.
6.(주)상상에이앤이가 제5항에 따라 전화강의 서비스 제공을 개시하였음에도 회원이 응답하지 않는 경우 해당 회 전화강의 서비스는 제공이 완료된 것으로 하며 (주)상상에이앤이는 이에 대해 보상하지 않습니다.
7.(주)상상에이앤이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해 각 회 별 전화강의 서비스 진행 시 예정된 시간 전부가 진행되지 못한 경우, (주)상상에이앤이는 보강을 통해 이를 회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회원의 사정으로 인한 경우에는 이를 별도 보상하지 않습니다.
8.유료로 제공된 전화강의 서비스에 대한 환불은 다음 각호에 따릅니다.
①. 다음 각목의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각목의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기 납입한 전화강의 서비스 이용료를 일할 계산하여 그 잔액을 환불합니다.
가. 전화강의 서비스에 대한 행정처분으로 인하여 전화강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된 경우
나. (주)상상에이앤이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전화강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된 경우
②. 회원이 전화강의 서비스 이용을 중도에 해지하거나 서비스 이용계약이 해지되는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환불합니다.

환불 가능 수강료에 대한 환불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학원설립운영 및 과외 교습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8조에 근거함)
<수강 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
*수강 시작 전 - 이미 납부한 수강료 전액
*총 수강 횟수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수강료의 2/3에 해당하는 금액
*총 수강 횟수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수강료의 2/1에 해당하는 금액
*총 수강 횟수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수강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수강 시작 전 - 이미 납부한 수강료 전액
*수강 시작 후 - 반환 사유가 발행한 해당 월의 반환 대상 수강료(강의 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의 기준에 따라 산출한 금액)와 나머지 월의 수강료의 전액을 합산한 금액

③. 제2호의 총 수업시간은 전화강의 서비스 이용료 징수기간 중의 총 수업시간을 말하며, 환불 금액의 산정은 환불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된 수업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⑤ . 제1호 및 제2호의 사유로 환불하는 경우에는 환불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5일 이내에 환불합니다.
9.전화강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의 대화내용 등의 수업내용은 [서비스] 목적으로 녹음/녹취가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 녹음/녹취를 원치 않는 회원은 사이트 내에서 (주)상상에이앤이가 지정하는 방법에 따라 거부의사를 밝혀야 합니다.
10.회원의 녹취의 제공은 회원본인에게만 공개되는 것으로서 (주)상상에이앤이는 회원의 녹취파일을 성실하게 관리할 책임을 집니다.
11.제10항에 따라 녹음/녹취된 회원의 대화내용은 (주)상상에이앤이의 녹취 서버에 안전하게 저장되며, 저장 후 1달이 경과한 후에 자동 폐기됩니다.

제17조 ((주)상상에이앤이의 의무)
1.(주)상상에이앤이는 관계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 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주)상상에이앤이는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손상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이를 지체 없이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3.(주)상상에이앤이는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와 안전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보안시스템을 구축합니다.
4.(주)상상에이앤이는 회원으로부터 서비스 이용과 관련되어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어려운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18조 (회원의 의무)
1.(주)상상에이앤이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회원의 이용권한은 회원 개인에 한정되며, 타인에게 양도, 증여하거나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2.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회원은 이용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자신 또는 다른 회원의 ID 및 개인정보를 이용, 공유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2)회원은 (주)상상에이앤이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정보를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출판, 방송, 복제, 전송, 공유 등을 통하여 (주)상상에이앤이의 허락 없이 제3자에 노출, 제공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단, 공익의 목적이나 회원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에는 매일중국어에게 협의를 요청하고 사전 동의를 구하도록 합니다.
3)회원은 제3자의 권리나 저작권 등을 침해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4)회원은 (주)상상에이앤이가 공식적으로 인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 또는 용역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 등의 상행위를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ID공유 등의 방법을 통해 (주)상상에이앤이의 서비스를 제3자에게 제공, 공유, 노출 시키거나 판매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5)회원은 (주)상상에이앤이의 사이트, 서비스 운영을 저해하거나 다른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주)상상에이앤이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6)회원은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부호, 문자, 음성, 음향 및 영상 등의 정보를 타인에게 유포시키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3.회원은 서비스의 이용을 위해 자신의 이용자 정보를 관리해야 하며 제6조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 (주)상상에이앤이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의 개인정보 수정 페이지를 통하여 변경 사항을 지체 없이 알려야 합니다.

제19조 (개인정보보호)
1.(주)상상에이앤이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하며,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주)상상에이앤이가 정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2.(주)상상에이앤이는 회원정보의 취급 및 관리 등의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 개인별 수준에 맞는 맞춤형 수업을 제공하기 위하여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주)상상에이앤이가 선정한 업체에 위탁할 수 있으며, 회원정보의 취급 및 관리 등에 관한 업무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공지합니다.

제20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회원은 (주)상상에이앤이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의 회원탈퇴 기능을 통하여 언제라도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주)상상에이앤이는 제11조 제2항 각 호와 같은 불가피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의 탈퇴 요청을 지체 없이 처리합니다.
2.회원이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주)상상에이앤이는 당해 회원에게 사전 통지를 한 후, 서비스 이용권한을 일정기간 제한하거나 이용권한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단, (주)상상에이앤이가 회원이 이용권한을 상실시키기 위해서는 회원이 이를 시정하거나 소명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해야 합니다.

제21조 (양도 금지)
1.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2.(주)상상에이앤이가 제3자에게 합병, 분할합병 되거나 서비스를 제3자에게 양도함으로써 서비스의 제공 주체가 변경되는 경우, (주)상상에이앤이는 사전에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이 경우 합병, 분할합병, 서비스 양도에 반대하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22조 (손해배상)
1.(주)상상에이앤이는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에 의하여 회원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2.(주)상상에이앤이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 있어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서비스 장애나 오류가 발생하였을 경우, 아래 각 호의 내용으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보상합니다.
1)(주)상상에이앤이는 시스템 점검, 증설과 교체 등 (주)상상에이앤이가 정한 기간 외에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예고 없이 전체 서비스가 일시 중단될 경우 수업기간을 연장하거나 보강을 제공하는 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보상합니다.
2)(주)상상에이앤이의 과실로 회원이 결제한 유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주)상상에이앤이는 해당 유료 서비스의 복원, 교환 또는 환불 조치를 통해 회원에게 보상합니다.
3.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적 행위와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매일중국어에 손해가 발생하거나 제3자로부터 (주)상상에이앤이가 손해배상 청구 또는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매일중국어에 발생하는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23조 (회원에 대한 통지)
1.(주)상상에이앤이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권리 및 의무 등에 관한 사항을 회원이 지정한 메일, SMS 등으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2.(주)상상에이앤이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24조 (면책사항)
1.(주)상상에이앤이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주)상상에이앤이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주)상상에이앤이는 회원이 (주)상상에이앤이가 제공하는 서비스로부터 기대되는 이익, 효과를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4.(주)상상에이앤이는 제3자가 사이트에 저장, 게시 또는 전송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주)상상에이앤이는 사이트에 노출, 연결되어 있는 광고주 등 제3자의 웹사이트(이하 ‘링크사이트’라 합니다)가 있는 경우, 회원이 링크사이트를 이용함에 따라 발생하는 문제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5조 (재판권 및 준거법)
1.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회원과 매일중국어간의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주)상상에이앤이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국법을 적용합니다.

[부 칙]

[시행일] 본 이용약관은 2016년 5월 11일부터 적용되며, 2005년 9월부터 적용되던 종전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됩니다. 개정된 이용약관의 적용일자 이전 가입자 또한 개정된 이용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공고일자: 2017년 5월 12일
시행일자: 2017년 5월 12일
[출처]에브리데이톡
에브리데이톡의 자료를 불법 사용할경우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문의전화 : 1599-1898
문의메일 : js.cha@sangsangane.com
에브리데이톡 : www.everydaycn.com

퀵메뉴

1:1 실시간 채팅 상담 Top
닫기

매일 중국어 사전